야구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SK 와이번스가 2일 오후 4시에 스포츠아트 콜라보 프로젝트(Sports-art collabo project) 상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SK는 야구장이 단지 ‘야구경기만 열리는 곳’이 아니라 ‘생활 속에서 여가를 즐기면서 다양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새롭게 탈바꿈하기 위해 2017시즌 야구장 변화의 핵심 컨셉을 ‘스포테인먼트 파크’로 정하고 새로운 변화를 추진했다.
SK는 ‘스포테인먼트 파크’의 일환으로 진행된 스포츠아트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경기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스포츠와 함께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스포츠아트갤러리’를 조성한 바 있으며, 연간 총 12명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야구장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유명 일러스트 작가인 김나훔, 노보듀스, 배즈본, 신모래와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함께 했으며, 각 작가별로 작품들과 연계한 에코백(2만3,000원), 뱃지(6,500원), 양말(6,500원), 포스터(1만5,000원) 등 총 4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 중 에코백과 뱃지는 400개, 양말과 장식용 포스터는 200개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한정 판매된다. 오프라인에서는 1루 1층에 위치한 스포츠아트갤러리 앞 특별판매대와 1루 2층의 와이번스샵 2호점에서, 온라인은 와이번스샵 2호점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SK 스포츠아트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 출시. 사진 = SK 와이번스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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