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배우 장신영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하차 소감을 전했다.
장신영은 31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장신영입니다..이곳에 글을 써본건 첨이라...쑥스럽네요 무슨말을 먼저 써야할지...그동안 저희 가족에게 따뜻한말..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많은 분들이 격려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더힘내고 웃으면서 지내왔던거같아요...앞으로 더 이쁘고 좋은 가정 만들어 가면서 지낼께요 그리고 둘다 연기자로써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무더운 여름 많이들 힘드실텐데.. 기운내시고 건강 잘챙기시면 화이팅 하세요 앞으로도 동상이몽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멋진가장 강경준#멋진아들 정안#동상이몽. 사랑합니다"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장신영과 배우 강경준은 지난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둘은 2013년 JTBC 드라마 '가시꽃'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결혼 준비를 하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너는 내운명')에 출연했던 장신영 강경준은 결혼 전 '너는 내운명'에서 하차했다. 이후 결혼한 두 사람은 지난 6월 11일 방송된 '너는 내운명'을 통해 다시 복귀했다.
장신영-강경준 부부는 지난 30일 방송된 '동상이몽2'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했다.
[사진=장신영 인스타그램]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