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48' 참가자들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프로듀스48' 30명의 연습생은 오는 23일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해 여섯 곡의 콘셉트 평가 무대를 다시 한 번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로듀스48'은 지난 5월, 단체곡 ‘내꺼야(PICK ME)’의 첫 무대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공개된 후 한·중·일 3국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동시 랭크되고 음원이 태국 아이튠즈 차트 1위에 오르는 것을 시작으로, 매 회 방송마다 한일 양국의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화제성을 이어오고 있다
20일 오전 '프로듀스48' 콘셉트 평가 경연곡 앨범이 태국, 홍콩, 대만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같은 차트 기준으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에서는 2위, 베트남과 싱가포르에서는 3위, 일본에서는 4위를 기록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였다.
K-POP 앨범 차트 기준으로는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9개 지역 모두에서 1위다. 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는 ‘다시 만나’, ‘Rumor’, ‘너에게 닿기를’이 각각 1위와 3위, 5위로 TOP5 안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에서도 ‘Rumor’가 엠넷닷컴과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여섯 곡 모두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선전하고 있다.
[사진 = 엠넷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