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오 마이 베이비'가 지구 종말에 대처하는 장나라의 일생일대 선택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물.
9일 '오 마이 베이비' 측은 초유의 비상사태를 맞은 장하리(장나라)의 모습과 선택의 순간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긴급 대피 상황을 가정할 만큼 일생일대 중요한 선택의 기로에 놓인 극 중 장하리의 심경을 녹인 상상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피할 수 있는 사람은 빨리 피하시기 바랍니다"라는 긴급 뉴스 속보와 함께 장하리의 숨가쁜 SOS 현장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1분 1초가 촉박한 상황 속 장하리는 캐리어를 꾸리고 있는데, 본인의 것은 1도 없이 육아용품뿐이라는 것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장하리가 웨딩드레스를 챙기는 순간 "장하리 씨.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선택할 때입니다"라며 긴장감 도는 내레이션이 흘러나오면서 장하리가 꿈에서 깨어나 놀라운 반전을 선사한다. 더욱이 현실로 돌아온 장하리가 책상 위에 놓여진 얼마 남지 않은 모래시계를 의미심장하게 바라봐 그에게 주어진 선택의 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엿보게 한다.
이후 중대결심을 한 듯 환한 미소의 장하리가 "결혼은 건너 뛸까요?"라며 위풍당당하게 유모차를 끄는 모습을 보여 향후 '오 마이 베이비'에서 펼쳐질, 결혼은 건너 뛰고 아이를 낳기로 결심한 장하리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아가 영상 말미 장하리의 선택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한이상(고준), 윤재영(박병은), 최강으뜸(정건주)의 모습이 함께 담기며 장나라와 세 남자가 선보일 과속 필수 로맨스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 마이 베이비'는 오는 5월 6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오 마이 베이비']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