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보이그룹 위너의 신곡 '리멤버(Remember)'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멤버들의 아름다운 음색과 가창력이 돋보여 음악 팬들 사이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블로그에 위너의 정규 3집 타이틀곡 '리멤버' 라이브 클립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위너의 애절한 보이스와 서정적인 기타 선율이 어우러져 팬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물들였다. 또한 '리멤버'의 담백하면서도 절절한 가사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무엇보다 위너의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이 압권이다. 멤버들은 진성과 가성을 편안하게 넘나들며 각 파트의 감정선을 애틋하게 그려내 '믿고 듣는' 위너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리멤버'는 지난 9일 발매된 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5곳 1위를 휩쓸었다. 지난 10일 기준 가온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와 한터차트 '음반 일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해외 반응도 뜨겁다. 위너는 전세계 20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일본 아이튠즈 K팝, 팝 부문과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일간차트에서 가장 높은 자리를 석권했다.
위너의 정규 3집 '리멤버'는 팬들과 '서로를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아 만든 앨범이다. 타이틀곡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신곡들 모두 두루 호평받고 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