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은 1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최우식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홍루이젠의 전속모델 배우 최우식은 데뷔 이래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로 홍루이젠과 함께 첫 번째 TV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다. 특히 해당 광고 캠페인에서는 ‘SIMPLE, SWEET, SOFT‘ 라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브랜드 가치를 선보였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 받을 수 있는 브로마이드는 2가지 디자인으로 한정 수량 제작됐으며 홍루이젠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는 물론, 음료와 디저트 등 전 상품을 1만 원 이상 구입하면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브로마이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매장 별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진행 매장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안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루이젠 마케팅 담당자는 “홍루이젠의 전속 모델 최우식과 함께 한 TVC 광고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부드러우면서도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최우식과 홍루이젠의 브랜드 이미지가 서로 시너지를 내며, 광고 캠페인이 공개된 이후 브랜드 매출 및 인지도 제고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홍루이젠의 샌드위치도 즐기고 최우식의 매력이 담긴 브로마이드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