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최신식 시설과 뛰어난 입지조건을 갖춘 수원 오피스텔 '파인펠리체'가 분양 중이다.
경기도 수원 교동 일원에 들어서는 파인펠리체는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로 조성된다. 1~2층은 상가 5개 점포가 들어서며, 주거용 오피스텔의 경우 총 29세대로 일반구조와 복층구조, 테라스구조 나누어진다. 면적별로는 A타입(69.44㎡), B타입(80.07㎡), C타입(121.5㎡), D타입(113.7㎡) 등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최신식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것으로 기대가 쏠린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삼성 IOT 네트워크 솔루션을 구축해 가전 및 조명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고, 1인 가구도 안심할 수 있는 보안시스템을 완비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 옵션으로는 빌트인 양문 냉장고와 드럼세탁기, TV, 에어컨 3대, 공기청정기가 설치된다. 또한 내진 고강도 콘크리트 시공과 최고급 자재 사용으로 층간 소음 우려를 줄인 것은 물론 복층의 경우 빔프로젝트 설치가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
파인펠리체의 뛰어난 입지는 향후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바로 옆 매교동, 고등동, 화서동의 대규모 재개발로 신규 인프라가 형성 중인 만큼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큰 것. 또 수원화성 행궁로에 자리 잡고 있어 수원화성, 광교호수공원을 연계한 관광벨트 사업의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파인펠리체는 인계동 오피스텔 가운데서도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어 실입주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데, 뛰어난 입지조건 덕분에 풍부한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수원의 중심에 위치한 수원역 오피스텔인 만큼 주변에 관공서, 보건소 등이 위치해 행정 및 의료서비스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며, 바로 앞에 팔달산이 위치해 등산 및 여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