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엔하이픈의 신곡 '드렁크-데이즈드(Drunk-Dazed)'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엔하이픈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의 타이틀곡 '드렁크-데이즈드' 뮤직비디오가 29일 오후 5시 31분 경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회를 달성했다.
'드렁크-데이즈드' 뮤직비디오는 세련된 연출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상징이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칼군무와 멤버 성훈의 독무를 추는 모습은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한다. 멤버들 역시 지난 26일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해당 장면을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으로 꼽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드렁크-데이즈드'는 엔하이픈이 데뷔 후 경험한 낯설고도 화려한 세계에 대한 진솔한 감상을 담은 노래로, 정신없이 돌아가는 세상이 마치 카니발 같다고 이야기한다. 멤버들의 감정이 요동침에 따라 곡의 분위기도 점차 다크해지는 구성이 인상적이다.
'4세대 핫 아이콘' 엔하이픈은 신보 '보더 : 카니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빌리프랩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