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프리미엄 비타민 샤워필터 전문 브랜드 '시프트'가 캡슐샤워기를 공식 론칭하는 가운데, 사전 예약 구매 프로모션 하루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시프트의 캡슐샤워기는 세디먼트 필터와 비타민 캡슐이 삽입돼 정수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녹물이나 잔류 염소, 불순물 등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깨끗한 샤워를 가능하도록 한다.
캡슐샤워기의 또 다른 특징은 비타민 캡슐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 비타민 캡슐엔 비타민C와 보습성분으로 구성된 시프트 콤플렉스가 포함돼 있다.
비타민 캡슐은 총 4개의 향으로 구성돼 있다. 이용자의 취향이나 기분에 따라 손쉽게 분리 또는 교체가 가능하며, 이용자는 매일 기분 따라 향기를 교체하며 비타민 샤워필터 사용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비타민 캡슐샤워기는 무향제품도 있다.
시프트는 공식 론칭 기념으로 5월 12일부터 23일까지 '첫만남 BASIC 패키지' 구매 시 캡슐샤워기 본품과 여러 개의 비타민 캡슐을 욕실에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비타민 캡슐 홀더를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를 2세트 이상 구매 시 시프트 베스트 상품인 실리콘 샤워호스를 증정하고 있다.
시프트 하경수 대표는 "비타민 캡슐샤워기는 기존 시프트 에센스 샤워기에 대한 고객의 의견과 제품 후기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하여 개발된 제품"이라면서 "이번 신제품 캡슐샤워기로 힘든 시기에 편안한 힐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시프트는 ㈜에이치이공일 회사에서 만든 프리미엄 샤워필터 전문 브랜드이며, 쿠팡 MD 출신인 하경수 대표와 국내 유명 정수기 회사 연구원 출신의 이대성 대표가 2019년 론칭했다.
현재 마켓컬리, 더현대 서울을 비롯해 뉴욕 맨하튼의 VVIP 대상으로 운영하는 골프클럽과 경기 건축 문화상을 수상한 디테라스에 입점돼 있다. 최근에는 캡슐샤워기 론칭을 기념하여 4월 30일부터 진행된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