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사단법인 인천가구발전협의회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가 후원하는 '2021 인천가구박람회'가 오는 6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021 인천가구박람회에서는 침대, 소파, 테이블, 의자, 옷장 등 기본적인 가구 품목들은 물론 커튼, 침구류, 카펫, 매트리스, 가전 등 여러 인테리어 관련 제품들과 테이블웨어, 데이블데코, 그릇/도자기, 액자, 매트,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홈 리빙 생활용품까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집 꾸미기나 홈 인테리어, 이사 등의 이슈로 인한 주거환경 개선을 생각하고 있는 다양한 소비자들이 인천가구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민국 가구산업을 이끌어온 인천지역에서 디자인과 제조, 유통 등 각 분야의 우수한 전문 기업들이 직접 참여해 기획된 2021 인천가구박람회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디자인과 품질 높은 소재의 다양한 가구들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지역의 경쟁력 높은 우수한 기업들에게 새로운 판로를 열어주고 소비시장의 변화로 인한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서 인천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최 관계자는 "단순히 여러 가구 제품들의 소개수준을 넘어서 1인 가구나 친환경자재의 수요 증가와 같은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고, 소비자들의 구매 플랫폼 다변화 등 변화하는 소비시장 구조에 대응하여 본 행사를 가구산업 전반의 생산적이고 장기적인 발전의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1 인천가구박람회는 행사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해 두면 현장에서 등록한 본인 확인 후 무료입장과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및 참가업체의 부스참가 신청 등 관련 구체적인 사항은 2021 인천가구박람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2021 인천가구박람회 포스터]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