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가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7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라스트 멜로디(LAST MELODY)' 타이틀곡 '퍼스트(FIRST)' 뮤직비디오가 지난 6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퍼스트' 뮤직비디오는 이틀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선데 이어 8일 만에 5000만뷰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 6,000만 뷰 돌파로 이들은 지난달 세 번째 싱글 활동을 마무리한 후에도 꾸준히 인기 고공행진 중임을 증명했다.
또한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 일간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애플뮤직 K팝 앨범 차트 전 세계 34개국 톱10에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힘입어 에버글로우는 컴백 첫 주 만에 '퍼스트'로 음악 방송 1위를 거머쥐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외에도 두 번째 싱글 '허쉬(HUSH)'의 타이틀곡 '아디오스(Adios)' 뮤직비디오 1억 4,000만 뷰, 미니 1집 '레미니선스(reminiscence)'의 타이틀곡 '던던(DUN DUN)' 뮤직비디오 2억 1,000만 뷰 기록을 가진 에버글로우는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에 눈부신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오는 25일 첫 번째 단독 온라인 콘서트 '더 퍼스트(THE FIRST)'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앞서 에버글로우는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포스가 가득 담긴 포스터를 공개하고 다채롭고 스페셜한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