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라 디 다(LA DI DA)'로 세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에버글로우가 지난해 9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타이틀곡 'LA DI DA'의 뮤직비디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LA DI DA'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 이틀 만에 2000만 뷰, 일주일 만에 5000만 뷰의 조회수를 각각 기록했고, 1년도 안 돼 1억 뷰의 고지를 밟았다. 공식 활동 이후에도 'LA DI DA' 뮤직비디오의 조회수 상승세가 계속 이어져 눈길을 끈다.
현재 에버글로우의 전작인 두 번째 싱글 '허쉬(HUSH)' 타이틀곡 '아디오스(Adios)' 뮤직비디오가 1억 4000만뷰,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타이틀곡 '던 던(DUN DUN)' 뮤직비디오가 2억 2000만뷰의 조회수를 기록 중인이다. 이런 가운데 'LA DI DA'도 1억 뷰 뮤직비디오 대열에 합류하며 에버글로우의 상승세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LA DI DA'는 현 시대 속 불만에 가득 차 있는 헤이터(HATER)들에게 전하는 의미심장한 경고의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담은 노래다. 멤버들의 새로운 보컬 톤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발매 당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최근 세 번째 싱글 '라스트 멜로디(LAST MELOD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퍼스트(FIRST )'로 컴백 첫 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지난달에는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더 퍼스트(THE FIRST)'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뜨겁게 소통했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