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고객 소통과 소비자 교감을 극대화하고자 에티카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 운영 도입
- 선정된 이들에게는 에티카 KF 마스크, 컬러 마스크 등 에티카의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 제공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주식회사 필트의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는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에티카 앰버서더는 인원 제한 없이 상시 모집하며,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앰버서더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먼저, 첫 앰버서더로 뽑힌 100명에게는 에티카 에어라이트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1BOX(10매)를 증정한다. 또한, 매월 프라이빗 체험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에티카의 KF 마스크 및 컬러 마스크 등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기프트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프라이빗 체험단은 에티카 제품을 활용한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브랜드 홍보 활동 등 미션을 수행하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보다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만큼 에티카 마스크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기회를 풍부하게 제공해 소비자 니즈를 더욱 세심하게 파악할 것”이라며 “향후에는 자사의 노하우와 제품의 기술력,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점 등을 최대한 반영해 제품을 출시하는 등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