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2월 극장가를 찾는 단 하나의 첫사랑 로맨스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이 드디어 이번 주 수요일 개봉을 앞두고 두근두근 설렘을 전하는 4인 4색 로맨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개봉일부터 특별한 관객 선물까지 증정할 예정이어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열아홉, 단짝 친구 ‘아리마 하야토’를 좋아하게 된 짝사랑 전문 ‘시노하라 츠카사’가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의 관계 속에서 풋풋한 사랑을 쌓아 나가는 과정을 그린 달콤쌉쌀 로맨스 드라마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이 오는 2월 9일 개봉을 앞두고 4인 4색 로맨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작품 속 주인공들의 매력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으로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설렘을 높여줄 전망. 먼저 꽃미남 남자 1호 ‘아리마 하야토’는 예상치 못한 순간에 마음을 흔들고, 무심하지만 때로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두근두근한 떨림을 전한다.
이어 짝사랑 전문 여자 1호 ‘시노하라 츠카사’는 차였어도 포기하지 않을 거라고 당당하게 외치는 일편단심 타입으로 구김살 없는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준다. 명랑하고 배려심 깊은 성격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이어 관객들의 ‘서브병’을 유발할 능글남 남자 2호 ‘하세베 야스히로’는 교내 최고 인기남으로 스킨십은 기본인 나쁜 남자 캐릭터지만 때로 진지하고 순수한 모습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아리마’의 전 여자친구인 여자 2호 ‘하세베 마유’는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직진 사랑 모드를 보여준다. 라이벌이지만 당돌한 모습으로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하며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4인 4색 청춘들의 케미스트리가 넘치는 로맨스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을 ‘심쿵’하게 하는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은 2월 9일(수) 개봉일부터 관객들을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팬들이라면 꼭 소장하고 싶은 일본 오리지널 전단 2종과 함께 A4 클리어파일 세트가 증정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들의 4인 4색 매력과 두근두근한 설렘을 전하는 로맨스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는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은 오는 2월 9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블루라벨픽쳐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