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챠트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미국 전역으로 방송되는 케이팝 전용 차트쇼 ‘케이팝레이더 (K-POP RADAR)’의 위클리 트렌딩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케이팝 전용 차트 프로그램 ‘케이팝레이더’가 케이팝 역사 최초로 미국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정규 편성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26일 케이팝레이더 위클리 트렌딩 차트가 발표됐다. 이 가운데 더보이즈의 ‘위스퍼(WHISPER)’가 케이팝레이더 위클리 트렌딩 차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더보이즈의 ‘위스퍼’ 뮤직비디오는 케이팝레이더 8월 3주차 집계 기간 (2022년 8월 12일~2022년 8월 18일) 동안 1,829만 뷰를 기록했다.
또한 케이팝레이더 8월 3주차 집계 기간 동안 더보이즈의 공식 트위터 팔로워가 9천 5백명 가량 증가해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트위터 팔로워가 약 1천 6백명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놀라운 수치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케이팝레이더 측은 “더보이즈가 청량과 섹시 콘셉트를 모두 선보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며 “앞으로 어떤 성적을 세워갈지 기대되는 그룹”이라고 전했다.
이번 주 ‘케이팝레이더’에서 발표된 위클리 트렌딩 차트 TOP10에는 온앤오프(ONF)의 ‘유어 송(Your Song)’이 2위, 밴드 루시(LUCY)의 ‘놀이(PLAY)’가 9위, NCT 재현의 ‘포에버 온리(Forever Only)’가 10위로 진입하는 등 다채로운 장르가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사진 = 스페이스오디티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