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SM UNIVERSE(이하 SMU)가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할 ‘2023 SMU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지원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SMU는 지난 4월 ‘Beyond Your Dream’이라는 비전 아래 SM엔터테인먼트와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 교육 전문 시설 종로학원이 함께 창설, 글로벌 대중문화 아티스트라는 꿈을 가진 학생들의 역량과 가능성을 진단하고 그에 따른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는 종합예술교육기관이다.
SMU는 앞서 SMU만의 교육 방향과 커리큘럼을 미리 경험해보는 ‘2022 Pre-SMU’를 총 8주간 시범교육으로 진행, 프로듀싱부터 음악, 모델, 연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전 세계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끈 바 있다.
특히 ‘2022 Pre-SMU’ 시범 교육을 받은 우수자들은 SM 캐스팅 센터에서 오디션 제안을 받기도 했으며, 모델 전공을 수료한 학생들은 신인 모델로서 ‘넥스트 패션 2022’, 2023 S/S MISS GEE COLLECTION, K컬처 패션쇼 ‘THE LIGHT OF K-POP’ 등 유명 패션쇼 런웨이를 빛냈고, 일부 학생들은 에스팀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2023 SMU 프로그램’에서는 프로듀싱, 보컬, 댄스, 모델, 연기까지 5개의 전공에 총 120명을 모집, 오디션을 통해 최종 선발된 학생에게는 2023년 3월부터 ‘2022 Pre-SMU’ 보다 더욱 견고해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받는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SMU는 ‘2023 SMU 프로그램’ 개설에 앞서, K-POP 산업 및 예술 교육에 관심 있는 예비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3 SMU 프로그램’의 학부모 설명회도 개최하며, 참가 신청을 위한 자세한 방법은 SM UNIVERS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