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알렉사(AleXa)가 LA 배경 아래 한 편의 영화 같은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미국 대표 라디오 프로그램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는 16일(한국 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알렉사의 새 미니앨범 '걸스 곤 보그(GIRLS GONE VOGUE)'의 타이틀곡 '백 인 보그(Back in Vogue)'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미국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건물 옥상에서 촬영한 비디오로, 화려함이 느껴지는 배경 아래 알렉사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담아내며 색다른 느낌의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 알렉사는 블랙 앤 화이트 의상으로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댄서들과 함께 등장한 알렉사는 다이내믹한 무빙과 함께 다각도로 '백 인 보그(Back in Vogue)'의 특징을 살린 퍼포먼스를 무게감 있게 선보이며 감탄을 유발했다. 여기에 프로페셔널함이 묻어나는 표정과 화려한 제스처 등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알렉사는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에서 우승 이후 지난 11일 새 미니 앨범 걸스 곤 보그(GIRLS GONE VOGUE)'를 발매하고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아이하트라디오 유튜브 채널]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