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신곡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Funky Glitter Christmas)'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엔믹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Funky Glitter Christmas)' 발매에 앞서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뮤비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엔믹스의 첫겨울 시즌 송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입증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뜨거운 전 세계 팬심에 힘입어 '23일 0시 신곡 뮤비 선공개' 일정을 확정하고 열기를 한층 달군다.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Funky Glitter Christmas)' 뮤비 티저에는 즐거운 파티를 즐기는 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 일곱 멤버의 밝은 미소가 담뿍 담겼다.
흥겨운 멜로디 위 7인 7색 드레스를 들고 춤을 추는 모습은 이목을 사로잡았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연말 분위기가 돋보이는 뮤비 풀버전에도 관심이 모인다.
이번 노래는 뮤지컬적 내레이션, 재즈풍 프리 코러스 등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기존 캐럴의 멜로디를 믹스(MIXX)해 듣는 재미를 더욱 높였다.
특히 정규 앨범들 사이 새롭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스페셜 앨범 '인터믹션 싱글(Intermixxion Single)'의 첫 번째 작품으로 앤써(NSWER, 팬덤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듯한 기쁨을 전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