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하이브IM이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위드 BTS’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챕터 ‘사막 섬’ 에피소드는 연습생 시절부터 세계 최고 보이그룹이 되기까지 BTS의 10년간 여정을 동화 같은 이야기로 풀어냈다. 신규 에피소드 티저 영상인 ‘사막도 바다가 돼’도 함께 공개했다.
게임에서는 BTS 멤버 콘서트 준비를 돕는 신규 플레이 ‘콘서트 모드’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퍼즐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콘서트 티켓’으로 보너스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를 모두 완료하면 ‘인더섬 BTS 캐릭터’ 안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 간 인터랙션을 강화하고자 ‘광장 콘텐츠’를 추가했다. 자신이 꾸민 캐릭터를 자랑하는 동시에 다른 이용자 캐릭터를 구경할 수 있다.
오는 6월 11일부터 7월 5일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BTS 데뷔 시절을 추억할 수 있는 S급 데코인 ‘BTS 방탄조끼’와 ’WANTED’ 장식 데코를 증정한다.
하이브IM 관계자는 “인더섬 with BTS는 강화학습 신경망 AI(인공지능) 기반 퍼즐 레벨 밸런스를 구현해 상쾌하면서도 심도 있는 플레이를 제공한다”며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풍부한 스토리텔링, BTS 멤버 매력을 투영한 캐릭터와 꾸미기 요소, 협동 플레이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 = 하이브IM]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