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라이프스타일 앱(어플리케이션) ‘오늘의집’은 장마철을 맞아 ‘2023 여름 장마관’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 우산, 우비, 습기제거제 등 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습기 ZERO’ 테마관에서는 올여름 필수 가전으로 꼽히는 제습기를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3가지 제습 모드 설정이 가능한 보랄 ‘더 데일리 제습기’를 13만9000원에, 1인 가구에 적합한 롯데알미늄 ‘미니 소형 원룸 제습기’를 5만5900원에 판매한다.
‘필수 아이템' 핵심은 꿉꿉한 옷장을 막아주는 습기제거제다. 1만 개 이상 고객 리뷰가 있는 생활공작소 제습제(24개입)가 1만9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또 다른 장마철 필수품은 우산. 강한 비를 막아주면서도 무게를 줄인 초경량 장우산, 언제나 들고 다닐 수 있는 초경량 접이식 우산 등을 판매한다.
‘뽀송한 빨래’에서는 세탁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살균 건조로 냄새 걱정을 없애주는 건조기가 소형부터 대형까지 사이즈별로 준비됐다. 쾌적함을 유지해 줄 향긋한 세탁세제와 세탁물 분리 보관에 도움을 주는 세탁바구니도 한데 모았다.
오늘의집에는 장마철 생활팁을 담은 노하우 콘텐츠도 많다. '장마철 청소법', ‘장마철 가전제품 관리법', '제습식물추천', '장마철 가루&면류 보관법', '우산깔끔하게 정리하는 법' 등 오늘의집 유저가 직접 만든 장마철 생활 노하우가 40여개 이상 공유되고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장마철 청소법, 제습식물 추천, 우산 깔끔하게 정리하는 법 등 오늘의 집 유저가 공유하는 장마철 생활팁 콘텐츠가 유용하다”며 “아울러 고객 일상생활을 더 쾌적하게 도와줄 다양한 상품 기획전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사진 = 오늘의집]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