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신상]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더 날씬한 다이어트 앤 생유산균’ 비건 건기 출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레비레스코는 메디뷰티 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더 날씬한 다이어트 앤 생유산균 비건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1200mg과 비건 생 유산균 5종을 주원료로 한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건기식이다.

또한 비건 제품으로 식물 유래 생유산균을 사용했고, 친환경 프로바이오틱스 복합 코팅 공법으로 유효기간까지 30억 CFU를 보장한다.

출시 이벤트로 오는 9월 30일까지 2+2, 4+4, 6+6 할인을 진행하고 최대 3만원 추가 할인과 10개월 무이지 할부 행사를 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여름용 방수 젤리 파우치도 증정한다.

레비레스코 관계자는 “더 날씬한 다이어트 앤 생유산균은 불규칙한 식습관이 일상이 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평소 탄수화물 섭취가 많거나, 저녁 식사를 늦게 하거나, 잦은 회식으로 체지방 증가가 고민이라면 관심을 가져 볼 만하다”고 설명했다.

[사진 = 레비레스코]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