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임영웅의 자작곡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지난 18일 21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6월 3일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직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이 같은 대기록을 세운 데 이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도 올랐다.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에서 시작해 다양한 자연 풍경을 담고 있다. 더불어 바닷가 모래사장을 비롯해 걷는 모습부터 사막을 가로질러 운전하는 모습, 경비행기를 타고 창공을 누비는 모습 그리고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의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라는 노래 가사는 듣는 이를 위로한다.
지난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임영웅 새 싱글 '모래 알갱이'는 공개 직후 멜론 TOP 100 1위에 올랐다. 동시에 또 다른 주요 음원 플랫폼 지니 TOP 200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모래 알갱이'로 MBC '쇼! 음악중심' 연속 1위, '쇼챔피언' 1위를 기록하면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11일 유튜브가 발표한 '2023 올해의 유튜브'에서 '최고 인기 뮤직비디오' 부문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AAA'에서 가수 부문 대상 올해의 팬덤상(스타랭킹 킹 오브 킹), AAA 인기상, AAA 핫 트렌드상, AAA 베스트 초이스상, AAA 페뷸러스상 등을 받으며 5관왕을 차지했다.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