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예능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방송인 주우재와 배우 박진주에게 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축제계 유재석' MC섭이와 함께 ‘놀뭐대학교 축제’를 즐기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학 축제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코너 ‘고백 타임’을 갖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신을 “무용과 3학년”이라고 소개한 박진주는 “주우재 나와!”를 외치면서, 앙숙 주우재에게 배틀을 신청한다.
그동안 주우재는 박진주를 짓궂게 놀리고, 박진주는 주우재식 논리에 당하는 모습을 보여왔던 만큼, 드디어 이뤄진 두 사람의 배틀이 흥미를 자극한다. 마주 선 두 사람을 본 하하와 이이경은 “키 차이 설렌다” 주접을 떨며 싸움을 부추기고, 박진주는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아니야! 아니야”를 외치며 격한 액션을 취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 중에 예상치 못한 설렘을 고백한 한 사람으로 인해 현장은 발칵 뒤집힌다. 멤버들은 “이거 뭐야! 끌어내”라며 들고 일어선다고. 멤버들이 ‘연애 결사반대’를 외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혐관(혐오하면서도 서로 얽히는 관계) 케미가 폭발한 주우재와 박진주의 고백 타임은 23일 오후 6시 30분 방송.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