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종합

국민체육진흥공단, 전사적 적극행정 실천 다짐...유연하고 능동적인 조직문화 조성 기여

  • 0

국민체육진흥공단 전사적 적극행정 실천 결의식 단체 사진./KSPO 
국민체육진흥공단 전사적 적극행정 실천 결의식 단체 사진./KSPO 

[마이데일리 = 노찬혁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적극행정 실천을 다짐하기 위한 ‘적극행정 실천 결의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올림픽회관에서 진행된 결의식에는 조현재 이사장, 하형주 상임감사, 박용철 전무이사가 참석해 적극행정 실천 결의문에 서명하고 전사적인 적극행정 실천 결의를 다졌다.

결의문에는 유연하고 능동적 업무수행을 위한 적극행정 문화확산, 업무 관행 반복 지양·혁신적 업무처리, 소극행정 타파 및 불합리한 규제·관행 개선 등 KSPO 2.0 시대를 맞이해 창의적이고 활기찬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조현재 이사장은 “KSPO 2.0 시대를 맞아 적극행정 문화확산을 위해선 무엇보다 임직원들의 생각이 먼저 바뀌어야 한다”라며 “적극행정 솔선수범 통해 능동적인 조직문화 구축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하형주 상임감사는 “직원들의 적극적인 업무 추진을 뒷받침하기 위해 다양한 면책제도 활성화 등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체육공단은 결의식 이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적극행정 실천 결의문 서약을 진행해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체육행정 문화 조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노찬혁 기자 nochanhyu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