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NEXZ(넥스지)가 경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넥스지는 오늘(2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Keep on Moving (Korean Ver.)'(킵 온 무빙 (한국어 버전))을 정식 발매한다.
이 곡은 일본 첫 EP 음반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Keep on Moving'의 한국어 버전으로 이들이 현지 CF 모델로 발탁된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아쿠아리우스' CM송으로 사용된 노래다.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Keep on Moving'은 긍정적인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며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NEXZ의 청량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배가한 퍼포먼스 비디오는 음원과 함께 오후 6시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일곱 멤버의 섬세한 표현력과 시원하게 뻗어내는 에너지가 담긴 안무로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새로운 세대와 미래를 이끌어 가겠다'는 의미를 지닌 그룹 NEXZ는 5월 20일 첫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글로벌 데뷔했다. 이들은 지난 8월 21일 일본 첫 번째 EP 앨범 'Ride the Vibe (Japanese Ver.) / Keep on Moving'(라이드 더 바이브 (일본어 버전) / 킵 온 무빙)으로 현지 정식 데뷔하고 활약세를 확장하고 있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