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영화 '글래디에이터Ⅱ'가 VIP 시사회를 개최한다.
'글래디에이터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5일 오후 7시 2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되는 이번 VIP 시사회 포토월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영웅들인 국가대표 선수들과 셀러브리티까지 참석해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2024 파리 올림픽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으며 여자 10m 공기권총에서 은메달을 따낸 김예지 선수와 파리 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펜싱 개인전, 단체전 2관왕을 수상하며 ‘펜싱계 황태자’에 오른 오상욱 선수, 파리와 도쿄, 런던 올림픽까지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휩쓴 ‘펜싱 어벤져스’ 팀의 주역 구본길 선수, 파리 올림픽 유도 혼성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목에 건 윤현지 선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전 국민을 강타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 급 전쟁'에서 독창적인 심사평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안성재 셰프와 특별한 일식 요리를 선보이며 최종 생존자 탑 8에 든 장호준 셰프가 참석해 시선을 끈다. 여기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출신이자 FC 서울에서 활약 중인 축구 선수 제시 린가드와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한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참석해 스포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유리, 수호, 한승연, 김명수, 은하, 신비, 엄지, 배우 김재영, 뮤지컬 배우 부부 김소현과 손준호, 모델이자 글로벌 메가 인플루언서 다샤 타란 등도 자리해 뜨거운 열기를 더한다.
한편, '글래디에이터Ⅱ'는 13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