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맑고 깨끗한 비누향을 가득 품고 돌아온다.
2일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글로우 업(Glow Up)'의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글로우 업(Glow U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한자리에 모인 리센느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손을 한데 모으고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신비로우면서도 묘한 분위기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 비눗방울이 '톡'하고 터지며 리센느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흘러나와 공개될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미니 2집 '글로우 업(Glow Up)'은 단순히 외모의 변화를 넘어 스타일, 자신감, 그리고 실력까지 긍정적으로 변화한 리센느의 성장기를 담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글로우 업(Glow Up)'을 포함해 '크래쉬(CRASH)', '고잉 온(Going on)', '인 마이 로션(In my lotion)', '코튼 캔디(Cotton Candy)' 등 총 5곡이 수록돼 한층 다채로워진 리센느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한편 오는 4일 오후 10시 리센느의 타이틀곡 '글로우 업(Glow U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