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긱시크' 스타일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19일 자신의 SNS 계정에 별다른 설명 없이 구두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자신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 화보 촬영 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묶은 머리와 안경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그는 화려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긱시크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특히 스포츠웨어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장원영은 츄리닝 패션에 신발끈을 허리에 묶는 독특한 연출을 더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이에 팬들은 "재빨리 달려옴" "원영이가 대학교 캠퍼스를 간다면 이런 비주얼이려나" "원영 is 뭔들 안 어울리겠냐"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지난 3일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와 '애티튜드'(ATTITUDE)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휩쓸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는 4월 5일, 6일에는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하영 기자 hakim010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