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무인지급기 'LVM-600SAF' 2대 신규 공급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웰킵스그룹의 유지·보수·운영(MRO)·개인보호장구(PPE) 무인지급 솔루션 전문기업 웰킵스네트웍스가 서울 지역 K대학교에 무인지급기 2구를 납품했다고 24일 밝혔다.
웰킵스네트웍스가 신규 공급한 LVM-600SAF는 코일형, 벨트형 산업용 무인지급기로 약 40cm 이하의 제품을 적재하고 투출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LVM-600SAF는 WKNS-100 등과 함께 웰킵스네트웍스를 대표하는 무인지급기다. 여러 고객사에 공급한 제품의 긍정적인 반응이 잇따라 추가로 설치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웰킵스네트웍스는 지난 4일 코스닥 상장법인 M사에 무인지급기를 공급한 지 17일 만에 신규 거래처에 납품하면서 일반 기업과 더불어 학교까지 저변을 확대했다. 또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 등을 통해 제품 우수성을 널리 알려 다양한 거래처를 확보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웰킵스네트웍스의 산업안전보호구 무인자판기 특징은 ▲365일 24시간 실시간 사용 가능 ▲안전관리자의 업무시간 혁신적 단축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안전보호구 지급이력 데이터 자동 관리 등이다. 재고 관리가 어렵다는 기존 문제점을 보완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기능을 향상해 편리성을 더했다.
웰킵스네트웍스는 지난 2022년 박종한 회장이 이끄는 웰킵스그룹으로 편입된 국내 최초 MRO·PPE 무인지급 솔루션 기업이다. 유한킴벌리, 현대모비스, 삼성엔지니어링, 롯데케미칼 등 글로벌 기업들과 오랜 기간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추가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장영석 웰킵스네트웍스 대표는 "철저한 사후 관리와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기존 고객사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에서 신규 거래처 발굴 등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