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김남주, 2015년도 입학한 성균관대 아직 재학 中
리얼한 대학생활 공개해
[마이데일리 = 윤새봄 인턴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김남주가 '개강'한 대학생으로서 일상을 공개했다. 김남주는 지난 2015년 성균관대학교에 연기예술학과 15학번으로 입학해 벌써 '학사 10년 차'를 맞았다. 그가 여전히 재학 중인 가운데, 새학기 아침 수업에 힘겨워하는 '찐' 대학생 모먼트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남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기예술학과 후배들과 함께 수업을 듣는 모습을 리그램(재게시)했다. 이른 아침 수업이라 준비 시간이 부족했던 듯,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지만 '김남주'라고 적힌 큼지막한 이름표가 책상 위에 놓여 숨길 수 없는 존재감을 뽐냈다. 그는 "아침수업 하는 모든이들 파이팅"이라는 메시지로 개강을 맞은 대학생들에게 응원을 보냈다. 배경음악으로는 이무진의 '과제곡'을 삽입해, "교수님 죄송합니다"라는 가사와 함께 팬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김남주는 올해 13년 차 가수다. 재수 끝에 성균관대에 입학하며 그룹 내 유일한 대학생이 됐다.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 연기까지 소화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바쁜 활동을 이어온 만큼, 학업을 병행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그룹에서는 막내라인이지만, 학교에서는 어느덧 '대선배'가 된 10년차 대학생 김남주가 과연 언제 졸업장을 손에 쥘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윤새봄 인턴기자 saebom484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