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7~13일 일주일간 오후 2~8시 디카페인 커피 5종 구매 시 한 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디카페인 커피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카페 라떼 △디카페인 플랫 화이트 △디카페인 카라멜 마키아또 △디카페인 스타벅스 돌체 라떼 등 5종을 대상으로 한다. 1/2 디카페인 옵션에도 적용된다.
해당 시간대 매장에 방문해 이벤트 음료를 주문하면 동일 사이즈 음료를 1잔 더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는 화학 처리가 아닌 CO2와 스팀만으로 카페인을 제거하는 ‘내추럴 디카페인(초임계 CO2)’ 공정을 거쳐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
최근 디카페인 음료 수요가 증가하면서 스타벅스의 판매량도 빠르게 늘고 있다. 올해 1분기 디카페인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했다. 아메리카노 10잔 중 1잔은 디카페인 주문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자사 디카페인 음료는 카페인만 안전하게 제거하고 커피의 깊은 풍미는 그대로 유지했다”며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디카페인 음료 판매량도 꾸준히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