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임현주 기자] 배우 남궁민이 떡볶이 맛집을 찾은 근황을 전했다.
남궁민은 24일 소셜미디어에 "#강릉 #떡볶이맛집, 여빈이가 추천해준 떡볶이 맛나네"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남궁민은 편안한 차림의 야구 점퍼를 입고 식당 테이블에 앉아 떡볶이를 맛있게 먹고 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떡볶이 한 접시에는 순대와 김밥, 튀김까지 버무러져 있어 보는 이들까지도 군침을 삼킬 정도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남도 떡볶이를 먹는군요" "점점 어려져" "은진낭자에서 여빈씨로 갈아타셨네" "너무 맛있게 드신다"라며 남궁민이 떡볶이를 먹는 소탈한 모습을 반겼다.
남궁민은 또 같은날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난 이런 사람임"이라는 글과 함께 배우 전여빈이 남궁민이 보내준 커피 사진을 "감사하다"고 올리자 그 사진을 다시 게시했다. 남궁민과 전여빈은 차기작 '우리 영화'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한편, 남궁민은 지난 2023년 MBC 드라마 '연인'에서 안은진과 애절한 사랑 연기를 선보여 그해 'MBC 연예대상'에서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지금은 SBS 드라마 '우리 영화'에 천재 영화감독 '이제하' 역에 캐스팅 되어 촬영 중에 있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배우 지망생 '이다음'역의 전여빈과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임현주 기자 hjim41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