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올여름 썸머송으로 화려한 2집 컴백 예고
재재·가비·승헌쓰, '너와의 모든 지금' 열풍 잇는다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재쓰비(재재, 유튜버 승헌쓰, 댄서 가비)가 컴백한다.
24일 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에는 "MMTG, 정말 놀라운 소식 5가지"라는 영상이 업로드됐다.해당 영상에서 재재는 '문명특급' 관련 소식들을 전했다.
재재는 "여러분 작년에 왔던 톱텐 가수를 기억하십니까? 1월 1일에는 핫 100 1위까지 찍었다는 후문인데요. 작년 11월 박수를 치기도 전에 떠난 그룹이 있었죠. 톱텐을 찍자마자 뒤도 안돌아보고 떠난 그 그룹"이라며 "재쓰비가 2집을 낸다고요?"라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썸머퀸 씨스타의 자리를 물려받아 썸머송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인데요. 과연 어떤 음악으로 대중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지 귀추가 주목됩니다"라고 말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강남 모처의 레스토랑에서 누군가와 비즈니스 미팅을 했다는 소식인데요. 기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컴백에 대한 힌트를 주었다.
재재, 가비, 승헌쓰는 '재쓰비'라는 이름으로 프로젝트 혼성그룹을 결성해 데뷔곡 '너와의 모든 지금'을 발매했다. 재쓰비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와 멜론 TOP 10에도 올라가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11월 '2024 재쓰비 1st Online Fan Concert'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나기도 했다.
'너와의 모든 지금' 안무는 최영준 안무가가 맡았으며 작사는 김이나, 작곡은 황현이 했다.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528만 회를 기록했다. 재쓰비는 지난해 12월 디지털 싱글 '눈이 올랑 말랑'을 발매하기도 했다.
올여름 썸머송으로 돌아오는 이들이 어떤 콘셉트와 노래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소희 기자 sohee022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