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빅톤 출신 임세준이 솔로 아티스트로 새 출발을 알린다.
임세준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데뷔 싱글 '유어 마이 서머'(You're My Summer)를 발매한다.
'유어 마이 서머'(You're My Summer)는 임세준이 데뷔 9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솔로 싱글로, '청춘의 계절' 여름을 주제로 그가 지나온 시간과 마주할 계절들에 대한 진심 어린 고백과 다짐이 담겼다. 타이틀곡 '서머'(Summer)를 비롯해 '포에버'(Forever)까지 두 곡이 수록돼 임세준의 짙어진 감성과 표현력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싱글에는 웨이베러(WAY BETTER) 프로듀서진 헬로글룸, 프롬트웬티, 도그샴푸 등이 총출동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서머'(Summer)의 기타 세션에는 하현상이 참여, 임세준의 감미로운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하와이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서머'(Summer) 뮤직비디오는 프롬트웬티가 직접 연출을 맡아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를 완성했다. 젊음의 찬란함, 성장의 아픔, 그리고 팬들을 향한 깊은 감사를 풀어낸 '서머'(Summer)를 시각적으로 그려내며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임세준은 첫 솔로 데뷔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아시아 팬 콘서트 투어 '유어 마이 서머'(You're My Summer)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오는 17일 서울시 강남구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팬 콘서트의 포문을 열고, 6월 8일 대만, 6월 28일 일본에서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