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안테나는 천국, '식스센스3'는…"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27)가 팬들과 소통했다.

이미주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처음 인스타 라이브를 해본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자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개그맨 정준하(50)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정준하는 댓글로 "너무 이쁘다!!!"라고 말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이미주는 "안테나 어떠나고요? 음…헤븐(천국)"이라며 "내일 안테나 크리스마스 캐럴이 나오는 데 진짜 좋다. 처음 들었을 때도 너무 좋더라. 아마 여러분들도 좋아하실 거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코요태 앨범도 12월에 나오니 기대해 달라. 노래가 되게 좋다"고 덧붙였다.

또한 팬들이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3' 방송 여부에 대해 궁금해하자 "헉"하고 놀란 뒤 "더이상 말 안 해야지"라고 대답해 궁금증을 높였다.

이미주는 지난 17일 가수 유희열(50)이 이끄는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안테나는 오는 12월 1일 새 식구가 된 유재석(49), 이미주가 처음 참여하는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를 발매한다.

[사진 = 이미주 인스타그램]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