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오는 9월 1일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브랜드 V라운지를 론칭한다. 25일 관계자는 “패스트패션에 지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고급소재가 만나 오래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시계 브랜드 트리바가 25일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트리바는 천연 오가닉 가죽 스트랩이 독특한 디자인과 결합돼 유럽에서 인기를 얻은 브랜드다.
# 아벤느가 25일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 길거리 프로모션 ‘스트리트 샤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 떼르말 제품을 체험하고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클리낭스 클렌징 워터나 딥 모이스트 로션 샘플을 증정한다. 오는 26일, 27일엔 올리브영 가로수길점에서, 오는 9월 2일, 3일엔 올리브영 연대점에서 진행된다.
# 뉴트로지나가 25일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는 보디로션 노르웨이젼 포뮬러 비져블리 리뉴 2종을 내놨다. 브랜드가 개발한 액티브 미네랄 에너지 세피토닉 M3가 피부를 탄력있게 만든다.
# 벨포트가 가을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폴 인 벨포트(Fall in BELPO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 브랜드 측은 벨포트에서 판매되는 에이버리, 레노, 보타니, 슈어푸어의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 브룩스 브라더스 레드 플리스가 25일 라켓 엠브로이더드 스포츠 셔츠를 선보였다. 화이트 셔츠에 빈티지 테니스 라켓 모양 자수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수피마 코튼 소재가 쓰여 착용감이 좋다.
# 리복 클래식이 25일 러닝화 아즈텍을 스니커즈로 재해석한 아즈텍 WL을 내놨다. 슬림한 디자인에 모던한 컬러웨이가 더해진 제품이다.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나 착화감이 좋다. 7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일룸이 25일 배우자의 수면 습관과 생활 패턴을 배려해 숙면을 돕는 트윈 모션베드 아르지안을 출시했다. 900폭 싱글 침대 2개가 나란히 놓여있다. 침대 별로 등판과 다리판 각도 조절이 가능해 서로의 라이프스타일을 방해하지 않는다.
# ㈜에스제이듀코가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9월 18일까지 S.T.듀퐁과 브로이어, 쟈딕앤볼테르, 빈치스, 리즐리자에서 할인혜택 및 증정품을 제공한다.
[사진 = 신세계인터내셔날, 트리바, 아벤느, 뉴트로지나, 벨포트, 브룩스 브라더스 레드 플리스, 리복 클래식, 일룸, 에스제이듀코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