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배우 유인나가 어딕션의 ‘#넘버.미(No.ME) 캠페인’ 화보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어딕션이 28일 유행을 좇기 보다는 자신만의 매력을 강조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자는 취지를 알리는 #넘버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유인나의 화보를 공개했다.
#넘버미 캠페인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99가지 배리에이션을 선보이는 어딕션 더 아이섀도를 조합해 나만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조합된 아이섀도 컬러 넘버는 나만의 고유한 아이(EYE)덴티티가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유인나는 자신만의 #넘버미 모먼트 룩 3가지를 선보였다. 그만의 아이섀도 컬러 조합을 통해 시크함부터 모던하고 우아한 룩까지 다채롭게 연출했다.
▲ No. #83 92 99 28 #핑크 시크 아이즈
핑크 섀도가 부담스럽다면 #핑크 시크 아이즈 룩을 참고할 것.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의 베이스에 화사한 펄이 가미된 핫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더하면 한국 여성들의 눈매에 최적화된 핑크 시크 아이즈가 완성된다.
▲ No. #19 08 20 09 #레이디 스모키 아이즈
스모키 룩의 성패는 에지있으면서,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는 데 있다. #레이디 스모키 아이즈 룩은 샤프한 아이라인과 섬세한 펄 감의 모노톤 섀도를 믹스매치해 과감하면서도 신비로운 눈매를 표현해준다.
▲ No. #31 67 79 68 #은은한 브라운 아이즈
뉴트럴한 브라운 컬러는 한국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 컬러 중 하나. 은은하게 빛나는 브라운톤 컬러들이 세련되게 블렌딩된 #은은한 브라운 아이즈 룩은 눈빛을 한층 더 그윽하고 매혹적으로 빛나게 한다.
[유인나. 사진 = 어딕션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