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심민현 기자] 설도현(강지섭)이 '직진 로맨스'의 정석을 보여준다.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극본 정지우 연출 정효)에서 안하무인 톱스타 설도현이 거침없는 로맨스를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설도현은 조연출 하도나(정유미)에게 찾아가 "관심 있습니다"라고 솔직한 고백을 털어놓았다. 못들은 척 하는 하도나를 지하철까지 따라간 설도현은 발을 헛디뎌 넘어질 뻔한 하도나를 감싸안았다가 스캔들 기사까지 터지고 말았다. 하지만 이런 반응에도 하도나는 설도현에게 여전히 무뚝뚝하게 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제작진은 설도현이 하도나에게 '직진남 포스'를 풍기며 커피를 건네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설도현은 자신이 직접 내린 커피를 하도나에게 건네며 다시 한번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는데 하도나의 표정은 아직 차갑기만 하다. 이에 그치지 않고 설도현은 매일 한번씩 그녀를 위한 어필 작전을 펼칠 예정이어서 연애를 한번도 해본 적 없는 '철벽녀' 하도나가 '직진남' 설도현에게 언제쯤 마음이 흔들릴지 주목된다.
한편, 극중 상황과는 정반대로 촬영 현장에서는 화기애애한 두 사람의 비하인드 컷도 함께 포착됐다. 강지섭의 진지한 연기에 정유미가 빵하고 웃음꽃이 터지는가 하면 서로 머리를 맞대고 화내는 표정을 짓는 등 장난꾸러기 커플 같은 모습도 비춰져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자랑한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11일 오후 8시 55분에 4회 연속 방송된다.
[사진 = SBS 제공]
심민현 기자 smerge14@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