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국내 유일 이탈리아의 콜라겐 전문 브랜드인 이탈젤라틴社와 협력하여 콜라겐 제품의 제조·개발에 힘써온 더마픽스(DERMAFIX)가 피부와 인체에 안정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연구한 끝에 한국경제가 주관하는 명품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마픽스의 콜라겐 제품은 피부의 70%이상, 진피의 90%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을 효율적으로 피부속까지 전달하기 위한 연구를 지속해왔으며, ‘피부속 까지 침투’되는 분자 사이즈인 500Dalton 콜라겐을 개발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성분 단 하나 콜라겐으로 이루어진 더마픽스 퍼펙트 리엌롤라겐 100을 출시하여 원료화장품 시장을 개척한 바 있다.
또한, 순도 100%의 500Dalton 생 콜라겐을 80.3%함유하여 콜라겐이 흡수되면 투명해지는 신개념 마스크팩 ‘퍼펙트 리얼 메트릭스 콜라갠100 마스크를 18년 11월 12일 론칭하여 11개월이라는 짧은 시간만에 총 862만장을 판매, 318억의 매출기록 달성, 앰플제품을 CJ홈쇼핑 런칭 1시간 완판하여 6억 3천여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더마픽스 관계자는 “더마픽스의 마스크팩은 GS홈쇼핑 첫 론칭 30분 조기매진이라는 역사 이래, 1분당 4,5000장, 1초에 약 75장씩 판매되어 고객님들께 인정받은 제품이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보다 객관적으로 제품에 대한 성능을 입증받은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들께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9년 한해 성공적인 홈쇼핑 판매와 신제품 런칭을 마무리 지으며 콜라겐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더마픽스는, 오프라인 매장인 롭스를 통해 베스트셀러인 ‘더마픽스 리얼메트릭스 콜라겐’의 한정판인 ‘핑크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