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자연이 주는 최고의 선물 보타랩과 좋은 시너지 기대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의 모델로 김태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김태희는 데뷔 이후 지성과 미모를 갖춘 자타공인 대한민국 톱 여배우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로 사랑받고 있다. 지난 2월, 5년 만에 tvN '하이바이, 마마'(이하 '하바마')를 통해 성공적으로 안방극장으로 돌아왔다.
브랜드 관계자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자연이 선사하는 최고의 재료만으로 만들어진 보타랩의 브랜드 이미지와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불리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김태희의 지적이고 우아한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김태희의 다양한 매력이 앞으로 보타랩 제품들과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해 6월에 런칭한 보타랩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균형을 이루고자 하는 ㈜리만코리아의 첫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이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과의 기술이전 협약으로 척박한 자연에서 자라는 강인한 식물에너지 데저티콜라TM를 활용한 두피 모낭의 발달/재생/생산의 촉진을 통해 두피 건강뿐만 아니라 탈모 증상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보타랩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트를 출시하였다. 출시와 동시에 1차 물량이 완판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리만코리아 측은 최근 코로나와 초미세먼지의 심화 현상으로 일상에서 외부 환경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두피와 모발의 위생에 대한 중요성과 젊은 세대를 위협하는 초기 탈모의 증가로 남녀노소 헤어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전세대를 아우르는 아름다움의 아이콘, 김태희를 내세워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고객층까지 폭넓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이다.
보타랩 브랜드는 7월 1일부터 김태희를 브랜드 모델로 전면에 내세우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보타랩 브랜드 모델에 발탁된 김태희는 “보타랩의 모델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배우로서 다양하고 더 좋은 작품에서 진정성 있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