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수 임영웅의 폭발적 가창력이 주목받고 있다. 임영웅이 부른 ‘가슴은 알죠’ 영상이 네이버TV TOP1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9일 방영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는 '청춘6'(박남정, 김정현, 정태우, 김형중, 정재욱, 김경록)가 추억의 무대를 꾸미여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은 나예원의 '가슴은 알죠'를 열창했다. 그는 애절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짙은 감성 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임영웅은 청바지에 청남방을 매치해 청청 패션을 완성,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은 무대를 펼쳤다. 해당 영상은 15일 오전 7시 00분 기준으로 조회 수 23.1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 2일 온택트로 개최되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
지난 2016년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한 임영웅은 지난해 방영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트로트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방송계와 광고계에서도 러브콜 1순위로 등극하는 등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사진 = 네이버]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