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트레저의 컴백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들의 새 앨범 수록곡 맛보기 음원이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음원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샘플러 12종을 게재했다. 음반에 수록된 6곡 중 4곡의 멤버들 파트가 나뉘어 담겼다. 트레저의 눈부신 음악적 성장은 물론 각자가 보여줄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다.
무엇보다 타이틀곡 '직진 (JIKJIN)'의 임팩트가 강렬하다. 쉴 새 없이 전환되는 트랙과 보컬 파트가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미니멀하면서도 중독적인 후렴구는 짜릿한 반전을 선사했다. YG 측은 "속도감 있는 전개와 타격감이 질주하는 곡이다. 한층 더 패기 넘치는 가사와 트레저의 음색이 귀를 파고들 것"이라고 말했다.
'U'는 세련된 이지리스닝 팝 장르이자 트레저가 부르는 MZ식 세레나데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감미로운 음색, 유려한 팔세토 창법의 후렴구가 특징인 곡. 마치 미소짓는 입매와 닮은 곡명 (U)처럼 듣는 이의 마음을 기분좋게 만든다.
'다라리 (DARARI)'는 트레저표 R&B 곡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트랩 리듬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전개에 보사노바풍 기타, 이국적인 퍼커션, 청량한 마림바가 어우러져 개성 있는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괜찮아질 거야 (IT'S OKAY)'는 트레저의 긍정 에너지로 완성된 희망 가득한 발라드다. 트레저는 '원하지 않는 밤이 찾아와도 내가 너의 빛이 되어줄게' '날개가 없어도 어디든 갈 수 있어요'와 같은 노랫말을 통해 지친 현대인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샘플러에 앞서 공개된 트레저의 '타이틀곡 '직진 (JIKJIN)' 뮤직비디오 티저는 하루 만에 유튜브에서 200만뷰를 돌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약 26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멤버들의 비주얼, 악기, 세트 등 뮤직비디오 전반에 걸친 높은 완성도가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은 오는 15일 오후 6시 발표된다. 피지컬 음반에는 웹드라마 '남고괴담' OST인 ’BFF (Best Friend Forever)' 'Gonna Be Fine'까지 더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멤버들은 컴백 2시간 전 유튜브서 생중계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또 오는 4월 9일과 10일에는 서울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