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치열한 경쟁 끝에 TOP16 자리를 차지한 ‘유죄인간’ 16인의 ‘미스터트롯2 TOP16 스페셜’을 선보인다.
28일 밤 10시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터트롯2 TOP16 스페셜’에서는 ‘미스터트롯2’가 낳은 TOP16(박지현 진욱 최수호 송민준 황민호 김용필 길병민 이하준 윤준협 장송호 추혁진 박성온 송도현 나상도 안성훈 진해성)의 몰랐던 뒷얘기와 미공개 영상들로 풀어 다시 한 번 여심에 불을 지를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에서 16인의 ‘NEW 트롯 히어로’들은 지금까지의 거쳐온 미션 중 자신이 선보인 최고의 무대를 꼽는 한편, 자신이 여심을 강탈하는 ‘유죄인간’인 이유를 자체 분석한다. 또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무대 뒤편 남자들의 진한 우정과 훈훈한 미담까지 대방출, 시선을 강탈한다. ‘인생 오디션’인 ‘미스터트롯2’에 모든 것을 건 이들의 진지한 자세와, 경쟁자들과의 진검승부를 통해 느낀 소감들은 ‘리얼 인생 드라마’를 제대로 쓰며 감동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그리고 본선 4차전 1대1 라이벌 매치가 끝나고 하루 뒤인 3월 3일 밤 10시에는 ‘미스터트롯2 TOP10 스페셜’이 방송돼 팬심을 더욱 달군다. 피튀기는 라이벌전 끝에 탄생한 TOP10은 3월 2일 ‘미스터트롯2’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사진 = TV조선 제공]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