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이데일리 = 심혜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파트너 협약에 나섰다.
KLGPA는 2일 "KLPGA 빌딩에서 ㈜그리티(이하 그리티)의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와 공식 언더웨어 파트너 협약 체결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리티는 라이프 스타일웨어 전문기업으로 애슬레저와 이너웨어를 포함한 패션, 온라인 플랫폼까지 생활 전반의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며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그리티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KLPGA의 공식 언더웨어 파트너로서 배타적 권리가 부여되며 KLPGA투어 중계 방송, KLPGA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노출 등 각종 미디어와 온라인상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뿐만 아니라 KLPGA투어 대회장의 집합 광고 보드와 순위 보드를 통한 로고 노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감탄브라는 브랜딩, 광고, 홍보, 프로모션 목적으로 KLPGA와 감탄브라의 결합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
조인식에는 그리티의 조혜선 부사장과 KLPGT 이영미 대표이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리티 조혜선 부사장은 “누적판매 2,500만장에 달하며 대한민국 여성들이 선택한 감탄브라가 KLPGA의 공식 언더웨어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앞으로 브랜드 신뢰성을 한 단계 더 높이고, 일상에서는 물론 다양한 운동 시에도 편안한 스포츠전용 속옷에 특화된 제품으로 도약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KLPGT 이영미 대표이사는 “공식몰 론칭 3년 만에 100만 회원을 달성할 정도로 최고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로 자리 잡은 감탄브라와 언더웨어 파트너십을 맺게 돼 영광이다.”며 “KLPGT 역시 감탄브라와 시너지를 내며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심혜진 기자 cherub032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