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은 12월 27~29일, 25년 1월 2~ 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려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친근한 영웅씨가 또 다시 팬들을 위한 깜짝 발표를 했다.
임영웅의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은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17일 오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영웅 리사이틀’ 개최 관련 영상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던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영상은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오롯이 전하는 건 물론, 다시 한번 그때를 떠올리게 하며 감동과 여운을 안기고 있다.
특히 ‘RE:CITAL’과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임영웅 스테이지’라는 문구가 돋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면서도 임영웅이 선보일 특별한 무대에 대한 궁금증도 더하고 있다.
임영웅은 ‘임영웅 리사이틀’을 통해 그동안의 콘서트 투어와 다른 모습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는 또한 "또 다시 고척스카이돔을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일 임영웅의 ‘임영웅 리사이틀’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그리고 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고 공개했다.
임영웅의 친근한 행보는 계속되고 있다. 그의 목소리를 통해 위로를 받고 있는 팬들은 유튜브 채널 및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또 다른 면모를 보고 있기 때문이다.
‘임영웅 리사이틀’을 통해 연말과 연초 소중한 하늘빛 추억을 선사할 임영웅은 현재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으로 극장가를 장악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 첫방송되는 tvN '삼시세끼 어촌편6'에 등장해 인간적인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함께 출연한 차승원은 임영웅에 대해 "정말 잘 하고 돌아갔다. 임영웅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더 좋았다"면서 "이번 새로운 시즌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남혜연 기자 whice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