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퇴직연금 IRP 실물이전 신청시 기프티콘 제공
개인형 연금저축 100만원 이상 납입시 투자지원금 지급
[마이데일리 = 황상욱 기자] 대신증권이 개인형 퇴직연금 IRP 실물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자사로 IRP 계좌를 이전하거나 개인연금 계좌에 현금을 납입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퇴직연금 IRP 실물이전&납입’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으로 IRP 이전 신청을 한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IRP 또는 개인연금계좌에 연금을 납입하면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지원금을 제공한다. 지원금은 납입액에 따라 합산 납입액 100만원 이상은 3만원, 1000만원 이상은 4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는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온라인 거래 매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신청 후 IRP를 이전하거나 개인연금을 납입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퇴직연금 상담센터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범영 대신증권 연금솔루션부장은 “퇴직연금 실물이전 시행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금융회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며 “대신증권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도 누리고 이벤트 혜택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신증권은 고객 맞춤형 자산배분 포트폴리오 제공, 실적배당형 상품 수수료 무료 등 고객 수익률 제고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융투자협회 퇴직연금 비교공시에 따르면 대신증권은 IRP 원금비보장형 장기수익률(10년)에서 업계 1등을 기록하고 있다.
황상욱 기자 eye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