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이라온이 명장의 음악을 재해석하는 '프로젝트 : 마에스트로'의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페잇어스에 따르면 '프로젝트 : 마에스트로'의 첫 번째 트랙 이라온의 '아시나요'가 오는 3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라온이 가창에 참여한 '아시나요'는 200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를 기록한 가수 조성모의 메가 히트곡 '아시나요'를 원작자 PAPERTONIC(이경섭)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새로운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이라온은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마음이 말하는 행복', '별을 담은 시' 등의 노래로 대중에 이름을 알린 실력파 가수다.
'닥터로이어', '신성한, 이혼' 등 다양한 드라마 OST를 통해 특유의 몰입력 있는 보이스를 선보였고,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서정적인 음색과 3옥타브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역대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사랑받고 있다.
아름답고 따뜻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이라온이 가창자로 참여, 원곡이 가진 감성을 이라온만의 감수성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새롭게 풀어내며 리스너들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프로젝트 : 마에스트로'의 첫 번째 트랙 이라온의 '아시나요'는 오는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