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마이데일리 = 문지현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저속노화 비빔밥 재료를 공개했다.
전현무는 19일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옷 입고♥ 저속노화 비빔밥 렌틸4, 현미2, 참치, 토마토, 양배추, 올리브오일, 연두 그리고 나래김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사진 속 전현무는 집에서 요리에 집중하고 있다. 또 다 만들어진 비빔밥은 가게에서 파는 듯한 비주얼을 자랑했고 개그우먼 박나래가 준 김치와 함께 비벼 더욱 먹음직스러웠다.
지난 15일 전현무는 저속노화 식단을 올리며 옷을 입고 있지 않아 누리꾼들의 야유를 샀다. 이에 한 팬은 "저번에 상의 벗고 잔소리 듣더니 오늘은 예쁘게 입었네"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또 "요리하는 모습이 잘 생겼어요", "건강하게 오래 사세요", "잘생기셨어요. 완내스(완전 내 스타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현무는 MBN '전현무계획2'에 출연해 신인 아나운서 홍주연과 열애설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전현무는 "난 이미 만신창이라서 상관없다. 요즘 신입 아나운서가 주목받기 쉽지 않은데 열애설을 통해 그 친구가 주목받으니까 다행인 것 같다. 이렇게라도 너를 알릴 수 있다면 괜찮다고 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밝혔다.
문지현 기자 fullprid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