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엑소(EXO) 겸 솔로 아티스트 시우민(XIUMIN)의 새 앨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인 INB100(아이앤비100)은 24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시우민의 미니 2집 '인터뷰 X(Interview X)'의 첫 번째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이미지 속 시우민은 복고풍의 카메라와 안경, 개성 넘치는 넥타이와 배지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블루와 핑크 등 강렬한 색감의 배경과 조합된 자유분방한 포즈는 마치 장난기 가득한 악동 같은 느낌을 자아내며, 그의 다양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과자 봉지를 든 장난스러운 모습과 진지한 표정이 공존하는 이번 티저 이미지들은 앨범의 콘셉트가 다채롭고 흥미로운 방향으로 전개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시우민 특유의 소년미와 세련된 분위기가 어우러진 이번 콘셉트가 어떤 음악과 함께 펼쳐질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시우민의 새로운 매력들이 담길 미니 2집 '인터뷰 X(Interview X)'는 오는 3월 1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시우민은 3월 24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와 웨이브(Wavve)를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허식당’의 주인공 허균 역으로 출연, 연기자로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