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엑소(EXO) 시우민(XIUMIN)이 첫 솔로 팬콘을 개최한다.
시우민 소속사 INB100은 24일 '시우민 팬 콘서트 '엑스 타임스' ( )(XIUMIN FAN CONCERT 'X Times ( ) (엑스 타임스)' 개최를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시우민은 오는 3월 2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오후 2시와 7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그간 시우민이 여러 차례 팬미팅을 개최한 적은 있지만, 팬콘은 이번이 처음이다.
포스터에는 시크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으로 마치 인터뷰에 응하고 있는 듯한 시우민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컬러풀한 체크무늬 슈트를 입은 기자로 보이는 시우민도 자리해 이번 팬콘이 어떤 콘셉트로 진행될지 기대감을 높인다.
시우민은 오는 3월 10일, 2년 6개월 만에 솔로 앨범 '인터뷰 엑스(Interview X)' 발매를 앞두고 있어, 이번 팬콘에서는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의 무대와 다양한 이벤트 코너를 마련할 예정이다.
시우민의 팬콘 '엑스 타임스 ( )(X Times)'는 3월 6일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한 후 3월 7일부터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한편 시우민은 오는 3월 24일 넷플릭스와 웨이브(Wavve)를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허식당'의 주인공 허균 역으로 출연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